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신루머] 애플의 최신 루머. 14인치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15 프로 썬더볼트 단자, 애플워치 멀티 페어링.
    IT 세상/IT 뉴스 2023. 4. 27. 22:57
    반응형
    애플 최신 루머: 14인치 아이패드 프로 기능; 아이폰 15 프로 썬더볼트; 애플 워치 페어링

    애플 최신 루머: 14인치 아이패드 프로 기능; 아이폰 15 프로 썬더볼트; 애플 워치 페어링

    트위터 계정 @analyst941의 최신 애플 루머에 따르면, iPadOS 17은 더 큰 아이패드에 맞춰진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기능들은 M3 칩을 탑재한 플래그십 모델인 14인치 아이패드 프로를 위해 개발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이 루머는 아이폰 15 프로 모델에 USB-C 포트가 탑재될 것이며, 이 포트는 썬더볼트 3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비디오 작업을 위한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능도 추가될 것이라고 합니다.

    iPadOS 17은 14인치 아이패드를 지원할 것

    현재 12.9인치보다 큰 아이패드 프로에 대한 보고는 2021년부터 있었지만, 당시에는 상당히 모호했습니다.

    마크 거먼은 애플이 더 큰 디스플레이를 가진 미래의 아이패드 디자인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작년 6월에는 더 구체적인 보고가 나왔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애널리스트 로스 영에 따르면, 14.1인치 아이패드 프로는 현재 개발 중이며, ProMotion과 미니 LED 디스플레이 기술을 갖춘 채로 출시될 수 있다고 합니다.

    @analyst941은 소프트웨어 측면에서도 이에 대한 확인을 들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더 강력한 디스플레이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14.1인치 모델은 최대 2개의 6K 디스플레이를 60hz로 지원할 수 있도록 약간의 변경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플래그십 아이패드에 확실히 M3 Pro SoC가 탑재될 것임을 시사합니다.

    아이폰 15 프로는 썬더볼트를 지원할 것

    현재 애플이 올해의 모든 아이폰 15 모델에서 라이트닝에서 USB-C로 전환할 것이라는 것은 기정 사실입니다.여기에 모델은 주로 비디오 작업을 위해 썬더볼트 3를 지원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베이스 모델은 새로운 포트를 갖게 되지만 USB 2.0 전송 속도로 제한될 것입니다.

    @analyst941은 프로 모델이 썬더볼트 지원을 통해 비디오그래퍼를 위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모니터에 라이브 4K 썬더볼트 출력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영상촬영 기능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카메라 컨트롤이 있는 폰과 컨트롤 없이 라이브 4K 카메라 영상을 표시하는 모니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16:9 비율로요.

    애플 워치 멀티 페어링

    현재 애플 워치는 한 번에 하나의 아이폰과만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바뀔 것이라고 말합니다.

    애플 워치는 더 이상 하나의 아이폰에만 묶여있지 않고, 여러 iOS/iPadOS/Mac 기기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구현될지는 모릅니다. 제가 알고 있는 건, **오직** 애플 워치가 여러 기기와 동기화할 수 있게 될 것이라는 것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