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패드 프로 OLED 탑재? iPadOS 17: 잠금 화면에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탑재한다.
    IT 세상/IT 뉴스 2023. 4. 20. 09:16
    반응형
    iPadOS 17: iPad에 잠금 화면과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가 도착할까?

    아이패드 프로 OLED 탑재? iPadOS 17: 잠금 화면에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작년에 출시된 iPadOS 16은 iOS 16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인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기능을 도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iPadOS 17은 이 기능을 iPad로 가져올 것이며, 또한 OLED 화면을 탑재한 아이패드프로를 위한 준비도 할 것이라고 합니다.

    ios에는 있던 기능을 iPadOS에서..

    Apple은 iOS 16에서 새로운 잠금 화면을 추가했습니다. 이 잠금 화면은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기능을 활용해,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개인화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시계, 날씨, 달력, 알림 등 다양한 위젯을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잠금 화면에서 앱을 실행하거나 특정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능은 iPadOS 16에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iPad의 잠금 화면은 여전히 기본적인 정보만 보여주며, 사용자가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옵션은 거의 없습니다. 이는 iOS와 iPadOS의 차이점 중 하나로, 많은 사용자들이 아쉬워하는 부분입니다.

    LTPO OLED 디스플레이가 필요하다.

    잠금 화면과 관련된 또 다른 기능은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입니다. 이 기능은 iPhone 14 프로에서 처음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화면을 꺼도 시간, 날짜, 배터리 상태 등의 정보를 계속해서 표시해줍니다. 또한 사용자는 특정 앱의 알림을 확인하거나 응답할 수 있습니다.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는 LTPO OLED 화면을 필요로 합니다. 전력 소모를 최소화하고 주사율을 조절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아이패드프로는 액정(LCD) 화면을 사용하고 있으며,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Mark Gurman은 iPadOS 17이 내년에 OLED 화면을 탑재한 아이패드 프로 모델을 위한 소프트웨어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이는 아이패드 프로가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를 도입할 가능성이 높음을 의미합니다.

    iPadOS 17은 언제 출시될까요?

    iPadOS 17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Apple은 보통 매년 9월에 새로운 iOS와 iPadOS를 발표하고, 10월에 정식으로 출시합니다. 따라서 iPadOS 17도 이와 비슷한 시기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Gurman의 보고에 따르면 M2 모델이 출시한 지 약 18개월 후인 내년 봄, 출시를 의미할 것으로 보입니다.

    결론

    iPadOS 17은 iPad에 잠금 화면과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를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이 기능들은 iOS 16에서 이미 도입되었으며, 많은 사용자들이 iPad에서도 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iPad 프로는 OLED 화면을 탑재하여 더욱 향상된 화질과 전력 효율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iPadOS 17과 OLED 화면을 탑재한 iPad 프로는 iPad의 사용자 경험과 성능을 한 단계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