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년 watchOS 10 업데이트: 새로운 애플 워치 그 이상이다.
    IT 세상/IT 뉴스 2023. 4. 18. 08:33
    반응형
    2023년 watchOS 10 업데이트: 새로운 애플 워치보다 더 흥미로운 기능들

    2023년 watchOS 10 업데이트: 새로운 애플 워치보다 더 흥미로운 기능들

    2023년 말에 출시될 애플 워치는 하드웨어적으로 큰 변화가 없을 것이라는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의 watchOS 10 업데이트는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포함한 더 큰 개선사항”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watchOS 10의 새로운 인터페이스

    많은 사람들이 신뢰하는 유출가이자 애플 분석가, 마크 거먼은 4월 16일자 파워 온 뉴스레터에서 다음과 같은 예측을 했습니다. 그는 또한 리얼리티 헤드셋, 다음 버전의 iOS와 iPadOS, 새로운 맥북 등 다른 다가오는 제품들과 관련된 수많은 예측도 했습니다. 마크 거먼은 watchOS 업데이트는 2023년 애플 워치에 대해 알아야 할 대부분의 것들을 말해줄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드웨어적인 변화는 최소한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운영체제 업그레이드가 초점이 될 것 이라고 답했습니다.

    애플 워치 시리즈 9의 하드웨어 변화

    애플 워치 시리즈 9는 이번 가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하드웨어적으로 큰 변화는 없을 것이라고 거먼은 이번 달에 트윗했습니다.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는 2024년에 출시될 애플워치에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Apple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한 다음 해에는 더 조심스러운 업데이트를 하는 걸 생각했을 때, 신뢰가 가는 부분입니다.

    watchOS 10의 새로운 기능들

    마크 거먼에 따르면 인터페이스에서부터 큰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Apple은 watchOS에 극적인 인터페이스를 변화를 준 적이 없습니다.그는 사용자에게watchOS 10의 인터페이스가 이전 버전과 너무 다르면 사용자들의 반발을 받을 수 있으므로 완전히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아닌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일 것이라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이라기 보단, 혁신적으로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일 것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