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신] 아이폰 15 Pro 액션 버튼, 계획대로 진행된다?
    IT 세상/IT 뉴스 2023. 4. 18. 08:18
    반응형
    아이폰 15 Pro 액션 버튼, 미심쩍은 주장에 따르면 계획대로 진행된다

     

    아이폰 15 Pro 액션 버튼, 미심쩍은 주장에 따르면 계획대로 진행된다??

    유출가 @analyst941는 지난 4월 17일 아이폰 15 Pro 액션 버튼이 탑재될 계획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과거 아이폰 14 pro의 다이나믹 아일랜드를 제대로 예상했지만, 이번 주장은 확실하지 않아 보입니다.

    아이폰 15 Pro 액션 버튼

    Apple은 처음으로 애플워치 Ultra에 사용자 프로그래밍 가능한 액션 버튼을 만들었습니다. 이에 많은 이들이 아이폰에도 이런 버튼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고, Apple이 이에 응할 것 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액션 버튼을 탑재한다는 계획은 솔리드 스테이트 버튼을 탑재하지 않는다는 소식과 함께 사라졌습니다. 보고서들은 Apple이 이와 관련된 생산 문제에 부딪혀서 현재는 기계식 버튼을 유지하기로 결정했다고 제시했습니다.

    액션 버튼에 대한 불확실성

    이에 다수의 유출가들과 업계 관계인들이 "액션버튼"도 솔리드스테이트 버튼 탑재 계획 철회와 함께 액션 버튼이 탑재되지 않을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유출가는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으며 카메라 제어가 가능하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analyst941은 Apple이 아이폰 15 Pro 액션 버튼을 계획대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카메라 제어를 위해 사용될 것이라 말했습니다. 

    카메라 앱 내에서 액션 버튼(정식 명칭: 무음 스위치)은 사진 촬영을 위해 볼륨 업 버튼을 대체할 것입니다. 액션 버튼의 카메라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볍게 누르기: 카메라 자동 초점 맞추기
    • 강하게 누르기: 사진 캡처하기
    • 강하게 길게 누르기: 비디오 캡처/녹화하기

    @analyst941 또한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놓쳤거나 전압식 버튼이 "가볍게"나 "강하게" 눌릴 수 있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다시 말하지만, 전압식 버튼(액션 포함)은 힘에 반응하는 감도가 있습니다.

    즉, 밍치 궈 등 유명 유출가들의 의견과는 달리 그들은 Apple이 여전히 전압식 버튼 계획을 진행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유출가는 또한 액션과 전원 버튼 조합이 볼륨 업과 전원 버튼을 대체하여 전원 꺼짐/재시작 메뉴를 나타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pple 정품 아이폰 14 Pro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