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 15 프로 물리버튼, 솔리드 스테이트 볼륨 버튼 안 넣는다.[애플 최신 뉴스]
    카테고리 없음 2023. 4. 14. 09:11
    반응형

    애플, 아이폰 15 프로 물리버튼, 솔리드 스테이트 볼륨 버튼 안 넣는다.

     

    애플은 곧 출시될 아이폰 15 프로와 아이폰 15 프로 맥스의 디자인을 바꾸기로 막판 결정을 내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제까지 아이폰 15 프로와 아이폰 15 프로맥스에는 솔리드 스테이트 볼륨 버튼을 넣는다는 것이 유력했는데요.

    지난 몇 주 동안 소문이 났던 솔리드 스테이트 볼륨 버튼 탑재 계획을 철회했습니다. 대신에, 아이폰 15 프로 모델은 지금과 유사한 버튼 디자인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음소거 스위치는 바꾼다.

    두 개의 버튼으로 되돌아가더라도 Apple은 음소거 스위치 변경 계획은 유지할 것이라고 합니다. 애플은 스위치 대신 내부적으로 "호출기 버튼" 또는 "동작 버튼"이라고 불리는 물리적 버튼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버튼은 애플워치 울트라 액션 버튼과 유사하게 사용자 지정이 가능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왜 솔리드스테이트 버튼을 넣지 않는가?

    밍치궈에 애플은 이번 주 초 물리적 버튼 메커니즘 대신 햅틱 피드백을 제공하는 솔리드 스테이트 볼륨 버튼 디자인을 "해결되지 않은 기술적 문제"로 포기했습니다. 또한 Apple이 밍치궈는 "전통적인 물리적 버튼 디자인"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말했지만, Apple이 디자인한 통합 버튼을 계속 사용할지 아니면 회사가 다시 투 버튼 디자인으로 바꿀지는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iPhone 15 Pro 모델의 기타 변경 사항

    iPhone 15 Pro 라인업에 대해 음소거 스위치 대신 음소거 버튼을 사용하는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엔지니어링 검증 테스트 단계에 있고 최종 생산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설계 변경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iPhone 15 Pro 모델에서 달라지는 점

     

    소문에 따르면 아이폰 15 프로 모델은 티타늄 프레임, 더 빠른 A17 칩, 잠망경 렌즈 기술(아이폰 15 프로 맥스 전용), 더 얇은 디스플레이 베젤, 라이트닝 포트 대신 USB-C 포트를 탑재할 것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